제품

[팝업/수원] 포동푸딩 후기

aeil 2023. 9. 3. 08:29
반응형

 

최근에 AK플라자 수원점을 갔다가

포동푸딩 팝업을 알게 되었어요!

내돈내산 포스트입니다

 


팝업 정보

일시 : 23-08-25 ~ 23-09-07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플라자 수원 지하 1층 상행 에스컬레이터 앞

 

 

인스타

다른 곳에서도 포동푸딩 팝업을 진행한다고 해요!

https://www.instagram.com/podong_pudding/

 

본 가게

성수동과 용산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메뉴

부드러운 탱글 푸딩 11종과

꾸덕한 크림 푸딩 4종으로

총 15가지 종류의 푸딩이 있었습니다.

 

부드러운 탱글 푸딩은 4,500원 ~ 5,500원 가격대였고

꾸덕한 크림 푸딩은 모두 6,500원이었습니다.

 


입맛 😋

말랑 몽글 달달한 푸딩!

제가 너무 좋아하는 디저트 중 하나예요!

 


구매한 디저트

피스타치오 크림 푸딩, 밀크푸딩

 


상세 후기

제 입맛에는 좀 단 편이었지만

맛있었어요!

 

체감상 피스타치오 크림 푸딩이 우유 푸딩보다 더 달아서

피스타치오 크림 푸딩을 먹고 우유 푸딩을 먹으면

우유 푸딩의 맛이 잘 안 느껴졌어요.

약간 밍밍하게 느껴진다고 할까요.

그래서 만약에 저처럼 피스타치오 크림 푸딩과 우유 푸딩을 사게 된다면

우유 푸딩을 먼저 맛보고 피스타치오 크림 푸딩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피스타치오 크림 푸딩

꾸덕한 크림 푸딩 종류로 푸딩의 몽글거리는 느낌은 없었어요.

매번 말랑 몽글거리는 푸딩만 맛봐서 그런지

푸딩 느낌이라기 보단 약간 애기 이유식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자잘한 피스타치오가 씹혔고 계란쿠키(?) 같은 쿠키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쿠키는 딱딱하지 않고 보드랗게 바스러졌어요.

 

피스타치오가 들어가 선지

고소하고 달달했습니다! 

 

밀크 푸딩

부드러운 탱글 푸딩 종류로

말랑거리는 식감의 푸딩이었어요.

 

맑은 우유맛이 나는 푸딩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릴 적에 애니메이션을 보다가

간혹 맛있는 몽글 말랑한 푸딩이 나올 때면

'나중에 꼭 저걸 먹어야지!'라고 생각했었어요

 

푸딩이 유행되면서 푸딩을 맛볼 수 있는

가게들이 생겨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

 

우연히 들어간 가게에 푸딩이 있다던가,

놀러 가기로 한 곳에 푸딩 가게가 있으면

하나씩은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요번에도 AK플라자 푸드코드 쪽을 걷다가

저 멀리서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눈에 확 띄어서

갔더니 예쁜 푸딩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결국 푸딩을 사게 되어 리뷰를 남겨보았습니다 ㅎㅎ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