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 두바이스타일초콜릿 편픽 예약 성공 솔직후기

aeil 2024. 7. 7. 00:14
반응형

CU 두바이스타일초콜릿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음하하! ✌️
 
까먹고 있다가 7시 40분쯤에 
포켓CU 앱을 열었어요.
 
미리 장바구니에 초콜릿을 넣어뒀는데 
장바구니를 확인하니 
픽업점포가 자동매칭되어 있어 
바로 구매했습니다!
 
결제 도중 
'200원이 왜 붙지?'라고 의아했는데 
친환경봉투 비용이 자동으로 추가된다고 해요.

 
픽업 시간을 고르고 무사히 픽업대기!
여유롭게 픽업 시간을 설정해서 
집에서 한참 여유를 부리다 외출했습니다.

 

 사실 포켓CU앱에서 편픽으로 결제할 때도 

뭔가 버버벅거렸는데 

픽업하러 집 나갈 때 앱을 켜보니 

접속량이 많아 대기 시간이 생겼더라구요.

 

새삼 다시 느끼는 두바이 초콜릿의 인기!

그나저나 36,000초면 10시간...?

 

과부하 때문인지 대기 시간이 

막 늘었다가 줄어들고를 반복했어요.

 

원래 픽업 때 QR 코드를 찍어야 하는데 

편의점을 도착해서도 줄지 않았던 대기 시간...

그래서 직원분께 설명하니 따로 처리해주셨습니다!

 

반응형

 


CU 두바이스타일초콜릿 솔직후기

아주 기대를 꽉 채운 CU의 두바이스타일초콜릿!

픽업 전에 사실 다른 분들의 후기를 

쭉 훑었는데 '담배갑 크기다'라고 하셨는데 

정말로 담배갑 크기더라구요.

 

제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옵니다...

그렇다는 것은 내용물인 초콜릿은 더 작다는 것이죠!

 

유통기간은 아주 넉넉했습니다 내년까지!

저는 2개를 사서 하나는 냉동실에 바로 넣어놨어요.

 

예, 크기가 아주 앙증맞아요.

제 입에 쏘-옥 넣을 수 있는 크기였습니다.

 

미니미 오예스 모양이었고 

두바이 초콜릿처럼 마블패턴을 하고 있었어요.

 

냉동실에 잠깐 넣었다가 뺀 터라 

칼로 잘 안 잘려서 열심히 톱질했습니다 ㅎㅎ

 

맛은... 흠...

요 귀요미가 4,000원인데요...

솔직하게 말하면 좀 많이 실망했어요 🥲

 

단면을 봤을 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가 

가득 들어가 있는데 맛이 신기할 정도로 안 났습니다...

 

그리고 CU는 카다이프면 대신 볶은면을 

사용했는데 그래선지 라면땅 맛이 많이 났어요.

바삭바삭 오독오독!

 

초반에 초콜릿맛이 싸악 나다가 

마지막 끝맛은 라면땅 맛으로 마무리...!

 

여튼 영상에서 봤던 초콜릿을 똑 부러뜨렸을 때 

피스카치오 스프레드가 쥬르륵 나오는 걸 

기대했다만 바사삭 식감만 기억에 남네요.

 

나머지 하나는 초콜릿이 완전히 녹았을 때 

맛봐야겠습니다.

CU 두바이스타일초콜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