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성남/정자] 유담 - 매콤깔끔한 닭볶음탕

aeil 2024. 1. 7. 19:25
반응형

 
요즘 매콤한 게 엄청 땡겼는데
마침 우연히
닭볶음탕 집인 유담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포스트입니다.


식당 정보

영업 시간 : 11:3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라스트 오더 : 14:00, 21:00
포장 : 가능
주차 : 매장 앞 주차 가능, 만차시 '정자동 공영주차장' 이용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19번길 6 1층 유담

 
 
 

 
 

 

외관

 

메뉴

단일메뉴 닭볶음탕만 판매하고 있어요.
또 당일도계된 정육만 사용하고
자체계발 저온숙성 시그니처 양념장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먹는 팁

 

기타

벽쪽에 1회용 앞치마가 있어요. (셀프)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기 때문에
약 15분동안 기다려야 했어요.
 

기본 반찬

 


방문

첫방문이었습니다.
 


입맛 😋

짭짤매콤한 맛을 좋아해요!
 


먹은 음식

닭볶음탕 한마리반(3~4인) - 덜매운맛
볶음밥
 


추천도 및 후기

맛 : ⭐️⭐️⭐️⭐️ (4/5)
재방문 : ⭐️⭐️ (2/3)
 

닭볶음탕 한마리반

 

맵기는 덜매운맛과 매운맛 2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덜매운맛으로 먹었어요.
덜매운맛은 신라면 맵기라고 하네요!
 
닭볶음탕에는 양파, 파, 감자, 버섯이 들어가 있었어요.
닭은 작은 편이었고 살은 퍽퍽하지 않고 야들해서 좋았습니다!
잡내도 안 났어요.
 
양념은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매운 맛이었어요! (덜매운맛)
또 텁텁하지 않고 아주 깔끔한 매운 맛이였어요.
확실히 국물을 오래 우릴수록
감칠맛이 더해졌어요!
 

볶음밥


마지막은 볶음밥이 국룰이죠!
여기서 솥뚜껑의 위력을 알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직원분이 직접 볶아주셨는데
살짝 쫄인 국물에 밥을 볶고
얇게 밥을 펴주시고 가셨어요.
 
와... 볶음밥 너무 맛있었어요!
한동안 볶음밥을 실패했었는데
여기는 꼭 볶음밥을 먹어야 해요!!!
볶음밥을 닭볶음탕 국물과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였습니다 ㅎㅎ
 

개인 추천

닭볶음탕
볶음밥
 
(떡사리, 납작만두는 다음에 도전...)
 


추운 날씨에 방문해서 그런지
속이 따뜻하고 든든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즉흥으로 방문한 집이었지만
성공적이었네요.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