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후기 정보 특전 쿠키

aeil 2024. 9. 9. 14:20
반응형

내돈내산 포스트입니다.

 
코로나 때 힘이 되어줬던 임영웅의 영화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보고 왔습니다.
 
뉴스를 통해 임영웅 영화가 개봉했고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엄마와 함께 영화관으로 가게 되었죠.

 

영화값

사실 예매하면서 영화 티켓 값이 꽤 비싸서 놀랐어요!

전에 몇 번 가수들 영화를 보러 간 적이 있었는데 

원래 이렇게 비쌌나 싶었죠...

왜냐면 처음 2인 예매할 때 100,000원이라 

읭...?!!! 했었는데 상영관이 tempur였더라구요.

그래서 해당 상영관을 피했는데 임영웅 영화는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상영관으로 배정이 되어 있었어요.

(CGV 신세계경기 기준)

그리하여 결제 금액은 2인 50,000원으로 결제했습니다...!

 

임영웅 영화티켓

 

반응형

 



저녁 타임에 영화를 예매해서 오랜만에 팝콘을 주문했어요.
임영웅 팝콘통은 별도로 구매하는 줄 알았는데 아녔어요!

사진을 참 잘 뽑은 것 같습니다 ㅎㅎ

임영웅 팝콘통

 


영화 정보

장르 : 공연실황, 다큐멘터리
러닝타임 : 108분
개봉일 : 2024.08.28

 

해당 영화는 CGV 단독개봉입니다!

 

임영웅 영화 포스터

 

반응형

 


감상평

 

잔디

콘서트장이 상암 월드컵경기장인 줄도 모르고

중간 무대 부분이 왜 비웠는지 궁금했는데 

영화를 보면서 알 수 있었어요.

 

얼핏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공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그러면서 문제가 되었던 건 잔디 이슈!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열 때마다

잔디 훼손에 대한 염려 기사가 쏟아졌죠.

그렇기에 축구를 좋아하는 임영웅과 스태프들이 

이 부분을 엄청 신경썼다는 것을 영화를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스태프

지금까지 가수 콘서트 영화를 임영웅을 포함해서 총 3편을 봤어요.

 

주인공은 당연히 가수이기에 

가수에 초점이 된 인터뷰가 많은 편이었지요.

저도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했구요.

 

임영웅 영화를 보면서 좋았던 부분은 

'임영웅'만 인터뷰 하는 것이 아니라, 이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사람들을 같이 담아서 더 보기 좋았습니다.

 

팬들을 생각하는 현장 스태프, 

좋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무대 스태프,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백업 댄서들 등 

모두가 좋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힘쓰는 걸 보여줘서 좋았어요!

그에 보답하듯 뒷정리하는 팬들까지...!

 

 

반응형

 

무대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중간 무대쪽을 비워뒀는데 

어떻게 저 빈 곳을 채울까 궁금했어요.

여러 명의 백업 댄서들과 함께 춤을 추고 

빔이 나오는 것을 보고 진짜 무대를 잘 꾸몄다고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무대 보다가 놀랬던 건 립제이였어요!

스우파를 엄청 좋아하던 저로서 엄청 놀라우면서 반가웠어요.

임영웅 콘서트에 립제이가 나오다니...! 😲

아주 짧게 등장했지만 너무 멋진 춤솜씨였어요 🫢

 

또 기억에 남는 무대는 한국적인 퍼포먼스를 할 때 였어요. 

힙하면서도 한국적인 감성을 잘 그려내서 좋았습니다 😎

 

 

노래

임영웅이 노래를 발매할 때마다 

멜론 핫 백에 타이틀곡을 포함한 여러 수록곡이 같이 올라와서 

자연스럽게 노래를 듣게 되었어요.

그렇다보니 모르는 노래가 2-3곡 정도 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콘서트 무대를 보면서 임영웅이 

엄청난 목소리 미남인 걸 느꼈고 감탄했습니다!

음원보다 더 좋았어요.

 

임영웅이 작사/작곡도 했다는 것을 인터뷰를 통해 알았어요.

힘든 사람들에게 위로를 해주고 싶다던 임영웅.

김이나 작사가가 너무 깊지 않으면서도 

위로가 되는 노래 가사를 같이 지었다고 해요.

 

영화를 보는 시점이 한참 제가 힘든 일을 끝낸 후였는데 

노래를 듣자마자 눈물이 쏟아져 나왔어요... 🥲

뭔가 복잡적으로 여러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노래는 '온기'였어요. 

 

온기

 

 무슨 노래인지 기억 안 나지만 

재즈 버전으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단지 좀 아쉬웠던 건 제가 제일 좋아했던 곡이 

'사랑은 늘 도망가'였는데 재즈(?) 알앤비(?) 버전으로 

불러서 내심 많이 아쉬웠습니다...

담백하게 부르는 걸 듣고 싶었거든요.

그래도 열기구와 함께 노래 부르던 모습이 멋있었어요!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이 임영웅이 장르를 가리지 않고 

노래를 부르다보니 듣는 재미가 있었어요.

슬프기도 하다가 신나다가 힙하기!

 

그러다가 알게 된 신난 곡!

Home

 

곡명이 'Home'이라서 뭔가 담담한 노래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신나는 노래였죠!

거기에 귀여운 안무까지 곁들여져서 좋았습니다 😙

 

지금도 가끔 차 안에서 들으면서 어깨를 들썩거리곤 해요 ㅎㅎ

 

반응형

 

총평

저는 여지껏 봤던 가수 영화들 중에 최고였어요.

콘서트 비하인드도 좋았고 무대 구성도 다채로워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임영웅 노래가 좋은 곡이 많고 

목소리가 감미롭기 때문에 노래를 듣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ㅎㅎ

 


특전

특전으로 요걸 받았습니다.

총 2장이 들어있었어요!

임영웅 영화 특전

 


쿠키

쿠키 있습니다!

다들 N차 관람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다들 영화가 끝나자마자 나가시던데 쿠키가 있습니다 🥲

비록 엄청 짧은 쿠키였지만요 ㅎㅎ...!

 


임영웅 영화를 보면서

'나도 저기에 한번쯤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무서운 효케팅을 뚫을 자신이 없네요...

자리가 나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정도의 수준이라... 🥲 

나중에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반응형